아이스 탕후루 샤인머스캣 귤 탕후루 후기 입니다. 예전에 5년전 쯤 길거리에서 딸기 탕후루를 먹어보고 너무 맛이 없었는데, 그 때와는 다르게 탕후루를 만드는 기술도 좀 변했고, 과일도 다양해 져서 그런지 맛을 보고 조금 놀라긴 했습니다. 바로만든 탕후루는 아니며, 포장된 제품이지만, 꽤 맛있었습니다.
딸기 탕후루 후기
딸기 탕후루는 크로플 가게에서 사 먹은 탕후루 입니다. 설탕이 상당히 두꺼운 편이라서, 꽤나 맛이 달달했던 것 같습니다. 위치는 아래에 확인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과일 종류의 탕후루는 판매하지 않고 오로지 딸기 탕후루만 파는 곳 입니다. 원래 메인은 크로플이기 때문 입니다.
아래 부터는 수제로 만든 탕후루가 아닌 포장이 되어진 탕후루 후기 입니다. 가공된 탕후루 이긴 하지만, 생각 이상으로 맛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쿠팡이나 이런 곳에 후기를 봐도 후기가 꽤 좋습니다.
샤인 머스캣 탕후루 후기
귤 탕후루는 제가 가장 먹고 싶었던 과일 중의 하나 였는데, 대부분 탕후루 가게가 파는 곳이 멀어서 못갔지만, 무인편의점에서 판매하길래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귤 탕후루2개에4000원 입니다.1개에 2000원 꼴이라고 보실 수있습니다. 수제 탕후루 보다는 1000원정도는 좀 저렴한 가격대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총3개의 귤이 있지만 양이 결코 적은 편은 아닙니다. 오히려 많다고 느꼈습니다. 겉부분에 묻혀진 설탕 코팅이 생각보다 입에 찐뜩하게 달라 붙지 않아서 이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히려 옛날에 제가 길거리에서 사 먹었던 탕후루 보다 먹기가 더 편했습니다.
샤인 머스캣 탕후루 후기
샤인 머스캣 탕후루는 샤인 머스캣 이라는 과일 자체가 솔직히 실패하기 힘든 과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과일 그 자체의 가격으로도 꽤 비싼 편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위의 귤 탕후루와 같은 가격이며, 총2개의 샤인머스캣 탕후루가 들어 있습니다. 역시나 샤인 머스캣 탕후루 또한 꽤 맛있었습니다.
가장 맛있는 탕후루는?
굳이 고른다고 한다면 1 순위는 귤 탕후루 인것 같고 2 순위는 샤인머스켓 3순위는 딸기 탕후루 입니다. 원래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딸기 이기는 하지만 딸기는 워낙 흔하게 판매하는 곳이 많기도 하고, 귤 탕후루는 옛날에는 정말 보기 드물기도 했고 원래 제가 신맛의 과일을 좋아하기도 해서 1순위 입니다. 또한 신맛 때문에 오히려 설탕코팅이 있어서 맛이 더 2배로 맛있어 지는 듯한 생각 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