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탈출 엄기준 선역? 악역? 반전 있을까요?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감상하고 있는 순옥킴의 드라마 입니다. 제가 이 작가님의 드라마는 거의 다 봐서, 이번에도 매번 본방송 으로 챙겨 보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에 원래 극악무도한 악역을 맏았 던 엄기준님이 이번에는 선역으로 나온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지만, 너무 악역 연기를 잘하는(?) 바람에 사람들이 진짜 일까 하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스포가 있기 때문에, 아직 7인의 탈출을 보지 않은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나온 회차 까지는 엄기준 배우님이 방다미의 양아빠가 성형 수슬 한 직후의 역할로 나옵니다. 워낙 김순옥 작가님의 드라마 스토리는 종 잡을 수가 없어서, 선역이라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선역이다, 아니다 나중에 반전이 있을 것이다 라는 반응이 정말 많았습니다.하지만, 엄기준 배우님은 인터뷰 에서 실제로 ‘몇 년 만에 맏은 선역’ 이라는 언급을 했습니다.
박경림님이 인터뷰를 했을 때 심지어 한번 더 진짜 선역이 맞나고 물어봤다고 합니다. 선역이 맞다고 다시 강조한 걸 보면 선역이 맞다고 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평소에도 김순옥 작가님의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 해소를 하기 때문에, 이번에 7인의 탈출에 나오는 엄기준 배우님이 진짜 선역이 맞는지 너무 궁금 했습니다. 저도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니 위의 기사에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 주오남 원작 차이점
넷플릭스 마스크걸 감상 리뷰
넷플릭스 마스크걸 주인공 배우 3명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