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051 하이볼 4가지 맛 후기


카페051 하이볼 4가지 맛 후기 입니다. 원래 블루샥에도 무알콜 하이볼을 판매 했는데, 최근에 갔더니 키오스크에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단종인듯 해서 무척 아쉬웠는데 카페 051에 하이볼이 나왔다는 걸 최근에 알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술을 전혀 못하는 체질이기 때문에, 카페에서 나오는 하이볼은 더 없이 기쁠 따름 입니다.

최근 배달어플을 보면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서, 글을 수정 합니다 051카페마다 알콜이 든 하이볼을 파는 카페도 있고,아닌 곳도 있는듯합니다. 어플에 우연히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카페 051 하이볼 4가지 맛 비교



원래 하나 씩 사진으로 비교를 해보기도 할 려고 했지만, 막상 제가 폰에 찍은 사진이 죄다 비슷해서 사진은 하나만 들고 왔고, 글로 맛을 설명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고 판단 했습니다 . 그리고 맛에 대한 평가 이기 때문에 저의 매우 개인적인 의견이 포함 됩니다.

달달 하이볼



달달 하이볼은 수제과일청으로 만든 하이볼 입니다. 2가지 맛으로 나누어져 있고 달콤쌉싸름한 맛이 일품 입니다.

1.달달 하이볼 자몽 하이볼 레몬 맛 후기


제가 가장 추천하는 레몬 맛 하이볼 입니다. 집에서도 비슷하게 맛을 낼 려고 해봤는데 잘 안 되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복숭아 아이스티에서 ,레몬 아이스티로 바뀌었지만, 거기에서 하이볼이 느껴지는 달달한 맛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요즘 제가 거의 매일 사 마시는 음료 이기도 합니다.

2 .달달 하이볼 자몽 맛 후기


저는 무조건 하이볼은 레몬파 이기 때문에, 자몽은 잘 안 주문 했는데, 어느 날 테이크 아웃 하러 가고나서 집에 확인했더니, 카페 알바생이 잘 못 만들어줘서 얼떨결에 먹게 되었습니다. 레몬맛 만큼은 아니지만, 자몽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꽤나 인기가 높은 음료 일 듯 싶습니다.


상큼 하이볼

상큼 하이볼은 봄베이진 맛을 낸 음료라고 합니다. 공식 사이트에 보니 이렇게 적혀 있던데, 실제로 이 음료가 진짜로 술이 들어간 음료는 아닙니다. 또한, 수제 과일청도 포함이 되어 있으며, 제가 마셔봤을 때 달달 하이볼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 납니다.

3 .상큼 하이볼 레몬맛 후기

달달하이볼 보다는 제 입맛에는 막 맞는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탄산수 느낌의 시원한 식감을 더 진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는 오히려 달달 하이볼 보다는 상큼 하이볼이 조금더 알 맞지 않나 싶습니다.


4. 상큼 하이볼 자몽 후기


자몽도 그냥 과일이 바뀐 상큼 하이볼의 맛입니다. 확실히 달달 하이볼 자몽 맛의 음료 보다는 단맛이 덜하긴 하지만, 자몽특유의 쌉싸름한 단맛이 아예 안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논알콜 무알콜 차이점?



아무래도 하이볼이 카페에서 판매가 되어서 헸깔리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 합니다. 무알콜은 알콜프리 제품으로 알코올 함량이 완전히 없는 것을 의미 합니다. 하지만 논알콜의 경우에는 실제로 알콜이 없는 게 아니라 1퍼센트 미만의 알콜이 함유된 제품 입니다. 특이하게도 카페051의 하이볼은 모두 무알콜이 맞지만, 광고에는 논알콜로 홍보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조금 헷깔리지 않을까 싶어서 이 뜻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즉, 카페051에서 현재 판매하는 하이볼은 미성년자가 구매 해서 먹어도 딱히 상관없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애프터스쿨 유이 운영 카페 하프웨이 위치 가격 주차장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