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매우 핫한 인물 전청조에 대한 관심이 한국에서 뜨겁습니다. 이슈글은 잘 쓰는 편은 아니지만, 이 번에 써야 겠다고 결심한 이유는 우리나라는 사기죄가 매우 약하게 처벌이 되고,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 이 사건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로알남 이라는 유튜버 분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들어 보셨겠지만, 완전히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지 않으실까 싶습니다. 오늘은 로알남님이 전청조를 만난 이야기에 대해서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시그니엘 거주로 만난 인연
전청조 또한 로알남과 함께 시그니엘 거주를 하기 때문에, 어느날 시그니엘의 라운지에서 먼저 전청조가 로알님에게 아는 척을 하며 접근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에 와인 같은 선물 공세까지 했고 투자 이야기도 언급했지만, 로알남님께서는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투자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문제는 로알남님이 아닌, 로알남님의 수강생 들에게 돈을 이후에 뜯어 갔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제일 악질은 수강생 중에서 보이스 피싱 피해자가 한 분 있는데, 그 피해를 자신이 다시 완화 해 주겠다며, 오히려 자신 보고 돈을 투자하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수강생 들한테도 로알남 에게 전청조는 자신이 사업과 경영에 관한 것을 전수를 한 사람이라며 거짓말을 치며 수강생 들에게 돈을 빼앗았다고 합니다.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시간 없는 분들을 위해서 제 글은 요약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