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케익 메뉴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후기 입니다. 평소에도 자주 사 먹는 케이크 인데, 원래 구매 할려 던 무스 케이크를 지점에 팔지 않아서, 원래 사먹었 던 밀크티 쉬폰 케이크를 사 먹게 되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카페의 음료,케이크 가격이 부담 되신다면, 아래 할인 꿀팁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투썸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상자를 보니 이날 제가 원래 할리스를 갈려고 했는데, 갑자기 투썸 플레이스가 가고 싶었던 날 이였네요.
모양이 사진으로 봐도, 실제로 실물로 케이크를 봐도 솔직히 작아 보이긴 하지만, 막상 먹어 보면 생각보다 괜찮은 양 입니다.
투썸 밀크티 쉬폰은 위에 독특하게 티백 가루가 올려져 있는데, 이 티백 가루가 매우 맛있습니다.
흰색 얼그레이 크림 아래에는 가나슈 크림이 있습니다.
얼그레이 밀크티 쉬폰 케이크 맛
저는 원래 홍차관련 디저트는 호불호 거의 없이 다 좋아해서 그런지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중간에 달달한 가나슈가 좀 많이 달긴 한데, 빵시트 부분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만 그런 줄 모르겠는데, 이상하게도 위에 뿌려진 조그만 홍차 가루들과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물론 위에 뿌려진 가루는 평소에 차를 우려 마실때 쓰는 용도 이긴 하지만, 저에게는 꽤 입맛에 맞았습니다.
재구매 의사
저는 재구매를 떠나서, 원래 투썸 플레이스 가면, 케이크 종류 중에서 제일 자주 시켜먹는 디저트 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자주 시켜먹지 않을까 싶습니다.